대한항공이 바닥권에서 화물운송 수혜가 부각되며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입니다.
그동안 대한항공이 하락했던 이유가 IT업황 악화로 인한 화물운송 부진 가능성
때문이었는데, 오히려 화물운송 매출이 늘어나고 보즐레누보 화물운송 수혜가
부각되며 6년 연속 세계 1위 화물운송 항공사로 위상을 확고히 한 부분은 분명
상승의 이유로 충분합니다. 특히 그동안 하락구간에서 물량을 투하했던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매도 가격대를 넘어섰기 때문에 긍정적인데다가 7만원
초반 지지력을 다시 한번 확인, 바닥권 지지력 확인은 빈번할수록 신뢰도가
높아진다는 점을 감안하면 원화 약세에도 불구하고 주가하락은 제한적인
상황으로 여겨집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대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투를
빌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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